홈 > 사회협력 > 소비자단체장 초청 간담회


        - 기업과 소비자단체와의 공동체 인식 함양 및 유대 강화
        - 광고 및 기업에 대한 긍정적 마인드 조성 및 상호 이해 증진


        - 광고와 환경

        -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광고

        - IMF 이후 소비 패턴의 변화

        - 광고 언어의 정확성과 도덕성

        - 성공한 광고, 실패한 광고

        - 광고가 소비생활에 미치는 영향

        - 멀티미디어 광고와 소비자 보호

        - 광고매체의 사회적 책임

        - 기업과 소비자 보호

        - 방송과 광고

        - 광고소비자 운동의 방향

        - 방송광고심의의 민간기구 위탁과 자율심의 정착 방안

        - 광고 패턴의 변화, 어떻게 이해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