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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A Journ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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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별 : 격월간
발행인 : 이정치
편집인 : 임호균
발행처 : 한국광고주협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31 SK증권빌딩 11층
전화 : 02-6484-5140 FAX : 6484-5139

Homepage:http://www.ka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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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말 ㅣ KAA 미래 30년,싱크탱크 역할로 경제 및 광고발전에 기여

Special Report

① 2018 한국광고주대회

② 기업, 제품, 광고 이해하고 책임감 가져야 좋은 모델

③ 단순 시청률로는 콘텐츠 체감 인기 제대로 반영 못해

④ 건강한 웹 생태계 조성 위해 ‘나쁜 광고’ 퇴출돼야

⑤ 광고계, ‘미디어 빅데이터 허브’ 추진 나선다

KAA진단

① 중간광고 허용 기대 지상파, 양질의 콘텐츠로 승부 바람직

② 네이버, 모바일 첫화면 공개 “뉴스, 실검 뺀다”

기획연재

① ‘더벨’ 기자 무더기 퇴사, 그 원인은?

② 네이버에서 구독하고 싶은 언론사는 3~4개

③ 언론재단, 뉴스신뢰도 꼴찌 해법 모색

Media Trend

① 1인 방송내 광고, ‘거부감 없다’ 46.2%

② 종편 협찬 매출, 출범 후 4년 동안 6.5배 증가

특별기고

통합 시청자 데이터로 본 지상파 경쟁력

KAA Focus

①유튜브 인기 상승, 허위정보 유통 심각

②모바일 주사용자 Z세대, 인플루언서 콘텐츠 가장 신뢰

KAI 광고경기예측지수조사

Campaign Story

KAA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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