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간행물 > KAA저널

KAA Journal

KAA저널은
Adobe Acrobat Reader에서
최적의 화면을 보실수 있습니다 .

간별 : 격월간
발행인 : 이정치
편집인 : 임호균
발행처 : 한국광고주협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31 SK증권빌딩 11층
전화 : 02-6484-5140 FAX : 6484-5139

Homepage:http://www.kaa.or.kr
designed by AdQUA Interective

디지털 시대, 창의력 제고를 통해 광고 활력 찾아야

Special Report ㅣ 2002 광고시장 키워드

① 2020년 매체 전략을 위한 인사이트

② 디지털 광고 플랫폼 환경의 변화

③ 모바일 동영상 광고의 활용과 매체 전략

KAA진단

① 지상파 경쟁력 제고, 자발적 노력 필요

기획연재 ㅣ 유사언론행위 이대로는 안된다

① 네이버 뉴스정책 개편에 대한 기대와 우려

② 언중위 시정권고 최다 불명예 언론사는 '인사이트'

③ 뉴스제휴평가위, 9개 매체 검색 제휴 탈락

④ 국민 10명 중 3명만 '언론 신뢰한다'

KAA Focus ㅣ 어느 인플루언서 마케터의 고백

Media Trend

① 방통위, "낡은 방송규제 대폭 개선하겠다"

② 광고주, 온라인에 돈쓰고 TV에 안썼다

③ 국민 54% 유튜브로 뉴스 본다

④ OTT 시장 각축장 된 대한민국

KAA Data ㅣ 광고를 통해 본 시청자들의 새해 관심사는?

KAA 칼럼 ㅣ 불황일수록 브랜드 컨설팅이 주목받는 이유

특별기고 ㅣ 천 만명 돌파 '미스터트롯' TTA 경쟁력

KAI 광고경기예측지수

KAA광장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