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조사연구 > 인터넷사용자 행태조사


인터넷 사용자의 행태 및 광고에 대한 계량적인 결과 도출을 통해
광고·마케팅 담당자들의 관련 활동 지원
- 일시 : 2001. 6월 - 8월
- 대상 : 전화조사 - 전국표본 15,000명 (남녀 7세 - 59세)
            면접심층조사 - 1,000명
- 조사지역 : 전국 16개 광역자체단체 (제주도 포함)
- 조사방법 : 1차 전화조사, 2차 개별 면접조사
- 조사내용: 응답자 유형분석, 인터넷사용자 수용현황
  · 인터넷과 기존매체 이용실태
  · 인터넷 광고
  · 전자상거래 이용실태
  · 인터넷 이용실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