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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정부에 방송 및 방송광고 정책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관련 정책의 근본적인 문제점을 진단하고, 정책 개선 방안 제시
- 경제, 법, 광고, 방송 등 4개 분야의 교수
-· 경제학 : 김재홍 한동대학교 교수
-· 법학 : 방석호 홍익대학교 교수
-· 방송학 : 한균태 경희대학교 교수
-· 광고학 : 서범석 세명대학교 교수
방송 및 방송광고 개선을 위한 새정부 8대 정책과제를 선정
-1) 지상파 방송의 공영-민영 배분의 합리화
-2) 공영방송의 경영 및 재원조달의 합리화
-3) 방송시장 경쟁촉진
-4) 방송사 광고영업 자율화
-5) 방송발전기금 폐지
-6) 광고심의제도 개선
-7) 광고시간 규제완화
-8) 방송통신위원회(가칭) 설립
-1) 연구 발표 및 세미나를 통한 대회 홍보
-2) 새정부 대통령직 인수위원회 건의
-3) 문화관광부, 방송위원회 등 관련 부처 건의
-4) 한나라당, 민주당 정책위원회 자료 전달 및 협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