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워크숍 및 세미나 > 워크숍


  - 급격한 매체환경 변화를 맞아 회원사들의 과학적인 매체플래닝
    과 합리적인 광고예산 수립 지원

  - 매체환경과 관련된 전문가들의 진단과 광고전략 제시
  - 참가자 정보 공유 기회 제공


  1) 일시 : 비정기적

  2) 장소 : 서울 인근 리조트

  3) 주요내용:
    · 방송매체 환경 변화에 대처하는 효율적 매체전략
    · 인쇄매체 광고 결산 및 전망
    · 광고효과 극대화를 위한 미디어 전략 및 운영
    · 뉴미디어광고 시장의 이해


     - 효과적인 브랜드 및 기업 홍보전략방안 연구

     - 브랜드 및 기업의 위기발생 요인을 점검하고 바람직한 위기관리전략 방안 연구

     - 온,오프라인 언론에서의 기업리스크 사전 방지 및 사후관리 방안 모색


     1) 일시 : 매년 상,하반기(5월, 11월) 실시

     2) 장소 : 미정

     3) 주제
       · 신문보도의 위기관리 전략
       · 포털사이트의 효과적인 위기관리 전략
       · 소비자고발프로그램의 대응 전략
       · 효과적인 기업리스크 관리 전략
       · 언론사 데스크가 바라본 기업홍보


     - 중요한 광고매체이자 마케팅 수단으로 부상하고 있는 뉴미디어의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활용 방안 모색

     - 뉴미디어 시장의 현황과 전망, 광고전략 및 성공사례 등의 정보 제공


     1) 일시 : 매년 6월경

     2) 장소 : 서울 인근 수련원

     3) 주제
       · 2014 온라인 및 SNS 트렌드 분석
       · 소셜 커뮤니케이션시대의 매체집행
       · 소셜CRM 분석을 통한 스마트 마케팅
       · 소설이노베이션과 기업 CSR
       · 뉴미디어 집행 케이스 스타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