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 한국광고주대회에 초대합니다
|
[특집 I] ABC제도 더 이상 미룰 수 없다
1. ABC제도 도입 20년. 이제는 정착할 시점 | 안대천
2. 신문, 인터넷 광고 강매, 협찬 강요 등 불공정거래 판행 심각한 수준
|
[KAA 진단 I]
종편PP 사업자 선정, 과학적 광고판매방식 제시해야 | 서범석
|
[특집 II] 미스터리 시그널 2차원 바코드(2D Barcode)마케팅
1. 2차원 바코드(2D Barcode) 커뮤니케이션 | 김한주
2. 세상에 없던 아반떼, 세상에 없던 마케팅 | 윤학노
3. 너의 사랑은 몇% 부족하니? | 이양수
|
[KAA FOCUS I]
소셜 미디어를 통한 새로운 브랜드 체험의 시작 | 안제헌
|
[해외소식]
미국 신문업계의 새로운 시도
|
[세미나중계]
인터넷언론, 설립과 진입요건 강화 시급
|
[KAA News]
|
[KAA광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