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A저널

2009년 09, 10월호

2009.10.12 Views 280

[특집 I] 광고회사 선정과 보상체계
1. 경쟁 프리젠테이션을 통한 광고회사 선정의 가이드라인 | 임성빈 pdf
2. 방송광고 판매환경 변화에 따른 보상체계의 개선 방안 | 이시훈 pdf pdf
 

2009 광고주대회 pdf
 

[특집 II] Social Midia 역할과 활용 방안
1. Social Midia의 마케팅적 활용 방안 | 한영 pdf pdf
2. Social Midia홍보, 낯선 파티로의 초대 | 정용민 pdf
 

[협회소식] pdf
 

[KAA 진단] pdf
 

[글로벌뉴스] pdf
 

[해외소식] pdf pdf
 

[회원사탐방] pdf
 

[KAA광장] pdf pdf
 
2009.08.10
2009.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