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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 01, 02월호
2009.0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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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회소식
신년사
[특집] 불황기 효율성을 위한 광고전략
1. IPTV광고 TV를 통한 온라인 마케팅. 불황기 대안매체로 적합ㅣ김상훈
2. IPTV에서의 타겟 마케팅과 인터렉티브 마케팅 전략을 활용한 불황기 극복 전략ㅣ박천성
3. 크리에이터여! IPTV의 무한(UnLimited) 네러티브를 즐겨라ㅣ윤효선
해외소식
불황, 기회의 다른 이름이 될 수 있을까
KAA 진단 I
광고주 기금조성용 옥외광고 외면
KAA 진단 II
언론사 케이블TV 진출 급증, 광고주 부담도 급증
Global News
제언
경쟁미디어렙의 바람직한 방향 ㅣ 박현수
KAA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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