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A저널

2009년 01, 02월호

2009.02.09 Views 240

협회소식 pdf
 

신년사 pdf
 

[특집] 불황기 효율성을 위한 광고전략
1. IPTV광고 TV를 통한 온라인 마케팅. 불황기 대안매체로 적합ㅣ김상훈 pdf pdf
2. IPTV에서의 타겟 마케팅과 인터렉티브 마케팅 전략을 활용한 불황기 극복 전략ㅣ박천성 pdf pdf
3. 크리에이터여! IPTV의 무한(UnLimited) 네러티브를 즐겨라ㅣ윤효선 pdf pdf
 

해외소식
불황, 기회의 다른 이름이 될 수 있을까 pdf pdf
 

KAA 진단 I
광고주 기금조성용 옥외광고 외면 pdf pdf
 

KAA 진단 II
언론사 케이블TV 진출 급증, 광고주 부담도 급증 pdf pdf
 

Global News pdf
 

제언
경쟁미디어렙의 바람직한 방향 ㅣ 박현수 pdf
 

KAA광장 pdf pdf
 
2008.12.08
2009.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