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론]
방송광고 새 시대 개막, 시장경제 입각한 종합적 정책 개선 필요
|
[특집 Ⅰ] 방송광고 독점판매 위헌 결정, 방송광고 새 시대를 열자
1. KOBACO 탄생에서 위헌 결정까지, 제도개선 주요 경과
2. 헌법재판소결정전문
3. 방송광고독점판매 위헌(헌법불합치) 결정 쟁점 분석
4. 경쟁미디어렙의 바람직한 도입 방향
5. 경쟁미디어렙 도입이 광고시장에 미칠 영향
6. 방송광고시장 활성화를 위한 제언
|
[특집 Ⅱ] 2009 매체전략
|
[특집 Ⅲ] KAA 창립 30주년 기념식 및 한국광고주대회
|
[KAA 진단]
법적 사전심의 폐지 그후, 자율규제 정착을 위한 노력과 향후과제
|
[해외소식]
|
[Global News]
|
다매체시대 콘텐츠 질적평가 시급
|
[세미나중계]
|
광기회(廣記會)선정, 광고계 10대 뉴스
|
[신입회원사]
CJ홈쇼핑
|
[협회소식]
|
KAA광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