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주협회의 로고는 협회를 상징하는 가장 대표적인 시각요소로
임의로 수정할 수 없으며, 항상 디자인에 맞는 로고 버전을 적용해야 합니다.
기본형 로고는 워드마크와 원형 심볼로 구성된 디자인으로, 한국광고주협회의 가장 대표적인 CI입니다. 본 로고타입은 아래 특수한 경우를 제외한 모든 경우에 사용하길 권장하는 버전입니다.
원형 로고는 한국광고주협회가 발행하는 다양한 인증서에 워터마크 형태로 삽입됩니다. (Opacity: 10%)
워드마크형 로고는 기본형 로고의 한 층 개조한 버전으로 마케팅 트렌드 교육,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KAA 저널 등 트렌디한 느낌의 전달이 필요한 경우 사용됩니다.
한국광고주협회의 심볼마크로서, 협회를 나타내는 대표적이고 핵심적인 시각 상징 요소입니다. 본 심볼마크는 기본형 또는 워드마크형 로고와 함께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로고의 색상은 CMYK로 구성된 4원색, RGB의 3원색을 아래 표기된 설정에 맞게 사용해야 합니다.
색상은 Main Color와 Sub Color로 구분되며, 컬러 팔레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KAA Blue
Main Color
C87 M61 Y21 K0
R32 G100 B153
#236499
KAA Orange
Sub Color
C20 M58 Y87 K0
R216 G131 B46
#d8832e
KAA Black
Sub Color
C78 M78 Y78 K58
R44 G36 B34
#2c2422
KAA White
Sub Color
C0 M0 Y0 K0
R255 G255 B255
#ffffff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한국광고주협회 레터마크를 다운로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