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세미나
  • 제1주제
    이진형 대표 | 데이터마케팅코리아
    ‘이거 데이터 마케팅 맞나?’
    : 데이터 기반 마케팅 의사결정 시즌2
    - 마케팅건강검진센터로 통해본 우리 회사의 데이터 체력은?
    - 콘텐츠 및 각 마케팅 채널별 경쟁력 지표 분석
    - 데이터로 추적하는 국민들의 슬기로운 소비생활
    - 빅데이터마케팅시대, 기업이 준비해야할 전략 케이스 스터디
  • 제2주제
    최형욱 대표 | 질리언테크놀로지
    ‘메타버스에 올라타야 하나?’
    : 현실과 가상이 모호한 경계와 광고의 미래
    - 온라인(플랫폼)으로 넘어간 유통의 주도권, 일상화된 구독경제, 메타버스 환경속 광고마케팅의 미래와 대응
  • 제3주제
    양성필 팀장 | Kobaco
    ‘왜 우리 집엔 다른 광고가 나오지?’
    : 집집마다 다른 광고,‘Addressable TV가 온다’
    - 디지털과 TV콘텐츠가 만나 펼쳐지는 ‘뉴(New)‘미디어 환경
    - ‘With 디지털’ 선택 아닌 필수, 매체와 디지털의 전략적 동행
    - 국내 최초 ‘Addressable TV' 집행 결과 및 사례 분석을 통한 효율적 미디어 믹스 전략
  • 제4주제
    김재우 미디어 본부장 | TBWA
    ‘나 돌아갈래- 백투노멀’
    : 같은듯 달라진 마케팅 환경과 트렌드
    - 일상으로의 복귀 원년 2022 광고시장 전망
    - 기업의 대응 전략 및 케이스 스터디
광고주의 밤 / KAA Awards 시상
광고주가 뽑은 광고인상

여정성서울대학교 교육부총장

광고주가 뽑은 광고인상

조정석

아이유

광고주가 뽑은 좋은 프로그램상

드라마부문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사교양부문KBS1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예능부문MBC 놀면 뭐하니?

광고주가 뽑은 좋은 신문기획상
미래를 묻다

중앙일보

코로나 파고, 디지털혁신으로 넘는다

문화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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