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A 소개
주요사업
한국광고주대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정보 서비스
커뮤니티
닫기
협회소개
회원현황
임원사
회원가입
조직도
오시는길
제도개선사업
마케팅활동지원사업
경제홍보사업
유사언론 대응
KAA Annual Conference
지난 한국광고주대회
2024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역대 수상작
KAA저널
KAA저널소개
KAA저널
기타간행물
자료실
보도자료
워크숍
교육 및 세미나
간담회
공지사항
KAA 소개
협회소개
회원현황
임원사
회원가입
조직도
오시는길
주요사업
제도개선사업
마케팅활동지원사업
경제홍보사업
유사언론 대응
한국광고주대회
KAA Annual Conference
지난 한국광고주대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역대 수상작
정보 서비스
KAA저널
기타간행물
자료실
보도자료
커뮤니티
워크숍
교육 및 세미나
간담회
공지사항
한국광고주대회
한국광고주대회
KAA 소개
주요사업
한국광고주대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정보 서비스
커뮤니티
KAA Annual Conference
KAA Annual Conference
지난 한국광고주대회
특별세미나
제1주제
백승록
아이지에이웍스
데이터 없는 성장은 없다
: 데이터 활용과 디지털 전환 성공 사례
제2주제
박현수
단국대 교수
어드레서블TV 광고효과에 대한 실증연구
: 광고집행과 효과 분석을 중심으로
제3주제
황성연
닐슨미디어코리아 박사
서로 다른 기준,
광고효과 측정과 최적배분의 함정
제4주제
강신일
제일기획 본부장
올 해 미디어 트렌드 및 2023년 전망
목록
핸드폰 인증
신청 시 등록하신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