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세미나
  • 제1주제
    이시훈 계명대 교수
    광고주가 선호하는 광고 매체 및 활용방안
  • 제2주제
    오세진 PL SK 이노베이션 Value Creation Center
    Prize-Winning session:

    성공적인 브랜딩을 위한 전략과 사례

  • 제2주제
    정희정 프로 삼성전자 한국총괄 IMC 그룹
    Prize-Winning session:

    성공적인 브랜딩을 위한 전략과 사례

  • 제2주제
    전동환 팀장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맥주브랜드팀
    Prize-Winning session:

    성공적인 브랜딩을 위한 전략과 사례

  • 제3주제
    박준우 HSAD 미디어센터장
    미디어 광고 시장과 2024년 트렌드 전망
삼성전자(2)
롯데지주
삼성생명
삼성물산
삼성화재
광동제약
코오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