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A 소개
주요사업
한국광고주대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정보 서비스
커뮤니티
닫기
협회소개
회원현황
임원사
회원가입
조직도
오시는길
제도개선사업
마케팅활동지원사업
경제홍보사업
유사언론 대응
KAA Annual Conference
지난 한국광고주대회
2024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역대 수상작
KAA저널
KAA저널소개
KAA저널
기타간행물
자료실
보도자료
워크숍
교육 및 세미나
간담회
공지사항
KAA 소개
협회소개
회원현황
임원사
회원가입
조직도
오시는길
주요사업
제도개선사업
마케팅활동지원사업
경제홍보사업
유사언론 대응
한국광고주대회
KAA Annual Conference
지난 한국광고주대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역대 수상작
정보 서비스
KAA저널
기타간행물
자료실
보도자료
커뮤니티
워크숍
교육 및 세미나
간담회
공지사항
한국광고주대회
한국광고주대회
KAA 소개
주요사업
한국광고주대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정보 서비스
커뮤니티
KAA Annual Conference
KAA Annual Conference
지난 한국광고주대회
특별세미나
제1주제
이시훈
계명대 교수
광고주가 선호하는 광고 매체 및 활용방안
제2주제
오세진 PL
SK 이노베이션 Value Creation Center
Prize-Winning session:
성공적인 브랜딩을 위한 전략과 사례
제2주제
정희정 프로
삼성전자 한국총괄 IMC 그룹
Prize-Winning session:
성공적인 브랜딩을 위한 전략과 사례
제2주제
전동환 팀장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맥주브랜드팀
Prize-Winning session:
성공적인 브랜딩을 위한 전략과 사례
제3주제
박준우
HSAD 미디어센터장
미디어 광고 시장과 2024년 트렌드 전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