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세미나
  • 제1주제
    정태진 그룹장 삼성물산 커뮤니케이션그룹
    Prize - Winning Session

    성공적인 브랜딩을 위한 전략과 사례

  • 제1주제
    김연정 상무 파리바게뜨 마케팅본부장
    Prize-Winning session:

    성공적인 브랜딩을 위한 전략과 사례

  • 제2주제
    제갈윤승 인피니트씨 대표 하이브스택 코리아 독점 리셀러
    프로그래매틱 DOOH:

    옥외광고의 새로운 지평을 열다.

  • 제3주제
    노승우 부문장 대홍기획 미디어부문
    팬데믹 이후 변한 것 그리고 변하지 않은 것,
    2024 미디어 트렌드
삼성전자(2)
롯데지주
삼성생명
삼성물산
삼성화재
광동제약
코오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