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국광고주대회 참가신청서

일정

Write
구분 일정 참석여부 체크
특별세미나 10월 24일(목) 14:00~17:30 • 2F 오키드룸
제 1주제 : Prize-Winning session - 성공적인 브랜딩을 위한 전략과 사례
제 2주제 : 프로그래매틱 DOOH - 옥외광고의 새로운 지평을 열다.
제 3주제 : 2024년 미디어 동향과 25년 전망
광고주의 밤 10월 24일(목) 18:00~20:30 • 1F 그랜드볼룸
리셉션만 참석 (자리배석X / 만찬X)
리셉션 + 만찬 (자리배석o / ~20:30까지 참석)
Write

인적사항* 표시는 필수입력사항입니다.

Write
성명(한글)*
회사명*
부서명*
직함*
연락처* - -
E-mail*

※ 참석여부 및 사전등록 10.4(수)까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광고주의 밤(만찬)은 회원 및 초청대상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반드시 사전 등록하셔야 합니다.

  (대회준비상 참석인원이 한정되어 있사오니 일찍 등록이 마감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참석여부 및 사전등록 10.4(수)까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광고주의 밤(만찬)은 회원 및 초청대상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반드시 사전 등록하셔야 합니다.

(대회준비상 참석인원이 한정되어 있사오니 일찍 등록이 마감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 동의

1.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한국광고주협회 (이하 '협회'라 합니다)는 비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필수 : 이름, 회사명(부서명 / 직함),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2. 개인정보 이용목적
“협회” 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은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정보 활용 : 각종 온라인 신청 (한국광고주대회 신청, 워크샵, 교육 및 세미나, 간담회) 및 좋은 광고상 작품 응모 등
※ 온라인 신청 유형에 따라 수집되는 이름, 연락처, 주소 등에 대한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수집 목적, 보유 기간을 별도 고지하여 동의를 받습니다.
※ 협회는 고객들의 개인정보를 집계한 후, 통계자료를 만들어 이용성향 분석을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협회”는 아래와 같이 필요한 기간 동안 동의 받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 보관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또한 해당 보유 기간이 도래하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 합니다.
* 개인정보 외 문의 내용, 로그 정보 중 일부 등은 통계 및 서비스 개선 목적으로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보관 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이메일 상담 시 수집된 개인정보 : 3년
다만 상법, 국세기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개인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 기간 및 보존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납세 증거에 관한 기록 : 5년 (국세 기본법)
- 전표 또는 이와 유사한 서류에 포함된 개인정보: 5년(상법)
- 통신사실확인자료 제공 시 “이용자” 확인에 필요한 성명, 전화번호 등: 12개월(통신비밀보호법)
- “협회”와 고객 간에 민원, 소송 등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 그 보유기간 내에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 그 분쟁이 해결될 때까지

4. 동의 거부권 및 미동의에 대한 불이익 안내
고객님께서는 정보주체로서 개인정보 수집 동의 거부권이 있으며, 미동의 시 사이트 이용 및 온라인 신청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한국광고주협회

핸드폰 인증
신청 시 등록하신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