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A 소개
주요사업
한국광고주대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정보 서비스
커뮤니티
닫기
협회소개
회원현황
임원사
회원가입
조직도
오시는길
제도개선사업
마케팅활동지원사업
경제홍보사업
유사언론 대응
KAA Annual Conference
지난 한국광고주대회
2024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역대 수상작
KAA저널
KAA저널소개
KAA저널
기타간행물
자료실
보도자료
워크숍
교육 및 세미나
간담회
공지사항
KAA 소개
협회소개
회원현황
임원사
회원가입
조직도
오시는길
주요사업
제도개선사업
마케팅활동지원사업
경제홍보사업
유사언론 대응
한국광고주대회
KAA Annual Conference
지난 한국광고주대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역대 수상작
정보 서비스
KAA저널
기타간행물
자료실
보도자료
커뮤니티
워크숍
교육 및 세미나
간담회
공지사항
정보 서비스
정보 서비스
KAA 소개
주요사업
한국광고주대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정보 서비스
커뮤니티
KAA저널
KAA저널
기타간행물
자료실
보도자료
KAA저널
KAA저널소개
KAA저널
KAA저널
2022년 05, 06월호
2022.06.09
Views 1420
[Special Report]
① 홍보인의 워라밸 만족도 설문조사
·
기업의 대변인, 언론의 파트너, 홍보인들의 워라밸 만족도 지수는?
·
끊이지 않는 유사언론행위, 이제는 근절돼야
·
지난 5개월간 45개 언론사가 62개 행사 후원 요정
·
홍보인이 선택한 가장 호감도 높은 매제는?
·
홍보인, '내 업무에 만족한다' 78점
·
무형의 네트워크 중심으로 움직이는 홍보팀, 조직 내 인식 개선 시급
② 對언론 홍보 담당자 5인 좌담회
·
나는 홍보 '전문가(Specialist)'입니다
·
무리한 협잔 요구에 지진 홍보인들… 언론과 기업은 건전한 파트너 관계가 될 수 없나?
·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홍보인이다
[KAA 진단]
'광고사기 대응의 골든타임' 바로 지금이다
[KAA Focus]
① 또 다시 변화를 준비하는 디지털 광고시장, 효율적인 데이터 활용 방법은?
② 코로나 엔데믹과 함께 성장하는 디지털 사이니지
[송동현의 Crisis Consultant]
나만, 우리만 재미있는 광고 콘텐츠는 위기 발생의 징조
[M 리포트]
'온앤오프' 하이브리드 근무 시대, 효율적인 조직 관리 방법
[양재규의 Law119]
기사삭제정구권은 없어도 기사삭제는 있다
이전글
2022년 03, 04월호
2022.04.06
다음글
2022년 07, 08월호
2022.08.04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