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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07, 08월호
2022.08.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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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cial Report]
① 미디어 데이터의 투명성신뢰성 제고 통해 광고주권리확보해야
② 디지털 데이터의 인검증은 통합 광고효과 측정을 위한 출발점
③ 글로벌 `광고사기` 대응을 위한 `한국형 모델`을 찾아라
④ 디지털 광고, 똑바로 들여다보기
[KAA Focus]
지금 IP 마케팅의 변화를 주목해야 하는 이유
[김기주의 Data Driven Marketing]
소비자와 교감하는 광고의 시대, 팬데믹이 준 광고의 부활
[송동현의 Crisis Consultant]
위기관리를 망지는 오버 센스와 오버 커뮤니케이션
[양재규의 Law119]
`블라인드`발 부정 이슈 대응과 삽질 피하는 법
[최은섭의 광고 Pick]
"쇼를 하라~"에서 "빠름, 빠름~", Al 로봇 `다솜이`까지
[Media Trend]
마케터들이 다시 TV 광고로 돌아온 이유
[유사언론행위 이대로는 안된다]
`돈 벌이`로 전락한 언론 운영 제휴 매제 판매부터 이중 광고 영업까지
[KAA 광장]
KAA 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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