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5, 06월호
2018.05.07 Views 611
[Special Report] 디지털 마케팅이 대세 ① 모바일에 최적화된 영상 콘텐츠는 따로 있다 ② 1020세대 왜 유튜브에 열광하는가? ③ 마케팅 목표 달성을 위한 퍼포먼스 광고 ④ 디지털 광고 효과에 대한 신뢰성 제고 노력 필요 |
||||||||||
[KAA진단] 소심한 거인, TV의 특성과 시사보도 프로그램의 위기 |
||||||||||
[기획연재] 유사언론행위 이대로는 안 된다 ① 인신위 ‘인터넷신문 표절기사, 작년 대비 10% 감소‘ ② 한 인터넷매체의 저널리즘 일탈, 문제 많아 ③ ‘언론 오보‘ 가 가짜 뉴스보다 더 유해 ④ 네이버와 국회에 바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