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 방송매체수용자조사 세미나
이번 세미나는 한국광고주협회가 급변하는 매체 환경 속에서 효과적인 광고집행을 위해 광고주에게 가장 필요하고 유익한 수용자매체환경 자료를 제공하고자 TNS미디어코리아에 의뢰한 방송매체수용자조사 결과를 발표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입니다.
본 세미나에서는 다양한 매체 환경에서 수용자들의 매체인식 변화에 대하여 또 DMB가입자들의 매체수용 특성에 대하여 말씀을 드리게 됩니다.
바쁘시겠지만 부디 참석해주셔서 자리를 빛내주시기 바라오며,
많은 관심과 격려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간 : 2005년 11 월 2 일 14:00
*장소 : 대우센터 컨벤션홀(대우센터빌딩 2F, 서울역 맞은편) Tel>2288-5155
RSVP
한국광고주협회 기획조사부 유성진 (Tel>782-8390, E-mail>poisonspider@kaa.or.kr)
AGENDA
- 14:00 인사말 (김이환 한국광고주협회 상근부회장)
- 14:10 2005 방송매체수용자조사 결과발표 (민경숙 TNS Media Korea 대표이사)
- 15:20 Coffee Break
- 15:40 DMB매체의 현황 및 향후 전망 (이용장 TU Media 마케팅전략팀 팀장)
- 16:10 질의응답 및 폐회사
※주차확인이 안되오니 가급적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보도자료는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자료
1)
2005방송매체수용자조사 결과발표] - TNS미디어코리아
2)
위성DMB 매체] - TU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