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협회는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나날이 부각되는 이 때에
국내 주요언론사의 데스크를 한자리에 초청해 『2007 홍보전략 워크숍』을 실시합니다.
금번 워크숍에서는 지상파3사 시사고발프로그램의 제작과정 및 차별점을 분석해보고,
시사고발프로그램에 대한 기업의 대응방안을 모색하는 기회를 마련합니다.
또한 위기관리 전략의 중요성이 날로 부각되는 이 때에 시사고발프로그램 데스크들과의
솔직한 대담과 의견 교환을 통해 바람직한 기업의 위기관리전략 방안을 찾고자 합니다.
아울러 참가자들과의 정보교류 기회가 제공되어 기업 홍보담당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각 기업 홍보담당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 다 음 -
1. 일 시 : 2007년 5월 30일(수) - 5월 31일(목) <양일간>
2. 장 소 : 전경련회관 3층 특2회의실
3. 모집인원 : 30명 내외
4. 참가자격 : 각 기업의 홍보팀장 및 홍보담당자
5. 신청마감 : 2007년 5월 21일(월)
6. 신청서류 : 소정양식의 참가신청서를 작성한 후 FAX 송부
7. 강의내용 :
- 제1주제 : PD가 만드는 시사프로 VS 기자가 만드는 시사프로
(송일준 MBC 교양제작국 부국장,
책임CP)
- 제2주제 : 신문언론의 위기관리 이렇게 하면 된다
(육동인 한국경제신문 사회부장)
- 제3주제 : 시사고발프로그램 이렇게 만들어진다
(구수환 KBS 시사정보팀 CP, <추적60분> MC)
- 제4주제 : 위기관리 잘한 기업과 미흡한 기업, 프로그램 이렇게 달라진다
(조윤증 SBS 보도제작국 부장, <뉴스추적> 데스크)
8. 기 타 : 문의전화 782-8390 (담당자 : 이수지 대리)
※ 유첨 : 『2007 홍보전략 워크숍』참가 안내 및 참가신청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