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홍보전략워크숍] 2007년 하반기 홍보전략 워크숍 안내

2007.11.02 Views 3533

본 협회는 기업과 소비자간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나날이 부각되는 이 때에
대표적인 소비자고발프로그램의 제작자 및 소비자단체 인사를 한자리에 초청,
『2007 홍보전략 워크숍』을 실시합니다.

금번 워크숍에서는 지상파 소비자고발프로그램의 제작 과정을 분석해보고,
소비자고발프로그램에 대한 기업의 대응방안을 모색하는 기회를 마련합니다.

또한 기업의 리스크 관리 전략의  중요성이 날로 부각되는 이 때에
언론사 사회부장 및 소비자단체 인사와의 솔직한 대담과 의견 교환을 통해
바람직한  기업의 리스크 관리 전략 방안을 찾고자 합니다.

아울러 참가자들과의 정보교류 기회가 제공되어 기업 홍보담당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귀사의 관심과 홍보담당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 다   음 -

1. 일    시 : 2007년 12월 5일(수) - 12월 6일(목) <양일간>

2. 장    소 : 전경련회관 3층 특1회의실

3. 모집인원 : 30명 내외

4. 참가자격 : 각 기업의 홍보팀장 및 홍보담당자

5. 신청마감 : 2007년 11월 26일(월)

6. 신청서류 : 소정양식의 참가신청서를 작성한 후 FAX 송부

7. 강의내용 :

- 제1주제 : 소비자고발프로그램 이렇게 만들어진다 Ⅰ
( 임채유 CP, MBC ‘불만제로’ 책임프로듀서 )

- 제2주제 : 효과적인 기업 리스크 관리 전략
( 강효상 조선일보 사회부장 )

- 제3주제 : 소비자운동과 기업의 사회책임
( 김자혜 소비자시민모임 사무총장 )

- 제4주제 : 소비자고발프로그램 이렇게 만들어진다 Ⅱ
( 이영돈 CP, KBS ‘소비자고발’ 책임프로듀서 )

8. 기    타 : 문의전화 782-8390 (담당자 : 이수지 대리)

※ 유첨 : 『2007 홍보전략 워크숍』참가 안내 및 참가신청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