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워크숍]2003 광고전략워크숍 개최 안내

2003.03.26 Views 2846

한국광고주협회는 광고/홍보담당자를 대상으로 광고주로서 갖추어야 할 광고/홍보 분야의 기본적인 지식과 감각을 함양하고자 [2003광고전략 워크숍]을 실시합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실무능력의 배양을 위한 기초지식과 감각을 제공하고, 특히 새 정부 출범에 따른 광고환경변화에 대비한 실무적인 교육을 펼칠 예정입니다. 또한 타사의 광고/홍보업계 종사자들간의 정보교환 및 현황 파악의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급격한 광고환경 변화를 맞고 있는 이때 광고주들의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광고집행을 위해 마련한 이번 워크숍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교육 내용

◎ 일 정 : 2003년 4월 17일(목) ∼ 19일(토) / (2박3일)

◎ 장 소 : 보광 휘닉스파크

◎ 모집인원 : 40명(선착순 마감)

◎ 참가자격 : 각 기업의 광고·홍보 담당자 및 실무책임자

◎ 신청마감 : 2003년 4월 11일(금) / (참가신청서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참가신청서 양식은 자료실에 있습니다.

◎ 참가비 : 회원 40만원 / 비회원 60만원 (1社 2인 이상 참가시 10% 할인)

◎ 문의 : 한국광고주협회 사무국 홍보팀 / Tel 782-8390, FAX 780-2391

◎ E-mail : kaapr@kaa.or.kr 또는 susie@kaa.or.kr

▶ 교육 내용

◎ 제1주제 : 광고회사 선정, 관리, 평가 어떻게 할 것인가?

◎ 제2주제 : 기업PR 개선방안은 없는가?

◎ 제3주제 : 광고전략 케이스 스타디Ⅰ(SK텔레콤 JUNE)

◎ 제4주제 : 기업과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인터넷 광고전략

◎ 제5주제 : 효과적인 매체전략 수립과 광고효과 측정

◎ 제6주제 : 광고전략 케이스 스타디Ⅱ(삼성전자 애니콜)

◎ 제7주제 : 마케팅 효율성 제고를 위한 조사의 활용방안

◎ 제8주제 : 광고환경 변화와 광고주의 역할



> 별첨 : 참가안내공문 및 신청서(한글화일)
이전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