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교육] 『2011 홍보전략 워크숍』참가 안내

2011.05.26 Views 3798





  본 협회는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나날이 부각되는 이때에 각 기업의 홍보팀장 및 담당자를 초청,  『2011 홍보전략 워크숍』을 실시합니다.

  금번 워크숍에서는 방송 환경 변화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인터넷언론 위기관리 전략을 중심으로 효율적인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모색하는 기회를 마련합니다. 또한 전문가 및 정책담당자와의 솔직한 대담과 정보 교류를 통해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 안에서의 효율적인 홍보 방안에 대해 함께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아울러 참가자들과의 정보 교류 기회가 제공되어 기업 홍보담당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귀사의 관심과 홍보담당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 다 음-

1. 일시 : 2011년 6월 22일 (수) - 6월 23일 (목) <양일간>

2. 장소 : 국제경영원 세미나실 (한국증권선물거래소 별관 3층)

3. 모집인원: 30명 내외(선착순 마감)

4. 참가자격 : 각 기업의 홍보팀장 및 홍보담당자

5. 신청마감 : 2011년 6월 15일 (수)  

6. 신청서류 : 소정양식의 참가신청서를 작성한 후 이메일(yoojh1999@naver.com), 또는 FAX (780-2391) 송부

7. 프로그램 :
               제1주제 _ 종편 개국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전략 (김상훈 인하대 교수)
              
               제2주제 _ 인터넷언론 정책 방향 (이진식 문화체육관광부 미디어정책과장)

               제3주제 _ TV 프로그램 스폰서쉽 커뮤니케이션 전략 (박형재 한국코카콜라 상무)

               제4주제 _ 인터넷언론 흑색보도 대처 방안 (한문철 변호사)

8. 문의 : 한국광고주협회 조사2팀 유재형 (3668-9431)

* 유첨 : 2011 홍보전략 워크숍 안내 및 참가신청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