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교육공지]<2005 매체전략워크숍> 참가 안내

2004.10.18 Views 2813

[2005 매체전략워크숍]


본 협회는 급속한 매체환경 변화를 맞고 있는 이때 회원사들의 과학적인 마케팅목표와 합리적인 광고예산 수립 지원을 위해 다음과 같이 각 기업의 마케팅, 광고담당자를 대상으로 <2005 매체전략워크숍>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금번 워크숍에서는 국내 톱클라스 전문가들의 매체시장 진단과 광고전략, 예산전략이 제시될 예정이며, 또한 참가자들이 갖고 있는 정보들을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제공되어 각 기업에서 광고전략 및 광고예산을 집행하는데 크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세 부 내 용 -

1. 일      시 : 2004년 11월 25(목) ~ 27일(토)
2. 장      소 : 보광휘닉스 파크
3. 모집인원 : 40명 (선착순마감)
4. 참가자격 : 각 기업의 광고, 마케팅 담당 실무책임자 및 담당자
5. 신청마감 : 2004년 11월 12일(금)
6. 주요 프로그램 및 일정
1)1일차 : 1주제~3주제
  *1주제 : 2005년 매체환경 점검 | 황학익 국장(제일기획 미디어전략연구소)
  *2주제 : LG전자 ''트롬'' 마케팅 성공사례 | 임성빈 부장(LG전자 광고마케팅그룹)
  *3주제 : 한국코카콜라 ''Coke Play'' 캠페인 성공사례 | 박형재 부장(한국코카콜라)
2)2일차 : 4주제~특강
  *4주제 : 네이버 까페 ''IN'' 신규런칭 성공사례 | 허성남 팀장(Naver 광고팀)
  *5주제 : 광고집행을 위한 전략적 의사결정(효과적인 매체플래닝)|박현수 교수(단국대학교 언론홍보학과)
  *특강 : 2004년 방송(지상파, 케이블,위성) 시청률 추이 및 분석|민경숙 사장(TNS Media Korea)
  *특별프로그램 : 친목의 시간
3)3일차 : 종합토론
  *종합토론 : 광고효과의 극대화와 예산절감을 위한 매체전략 방안|김의열 상무(CJ홈쇼핑 마케팅실)
7. 신청서류 : 소정양식의 참가신청서를 작성한 후 FAX 송부
※ 더욱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고, 기타 문의 사항은 협회 사무국(02-782-8390)으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