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A 소개
주요사업
한국광고주대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정보 서비스
커뮤니티
닫기
협회소개
회원현황
임원사
회원가입
조직도
오시는길
제도개선사업
마케팅활동지원사업
경제홍보사업
유사언론 대응
KAA Annual Conference
지난 한국광고주대회
2024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역대 수상작
KAA저널
KAA저널소개
KAA저널
기타간행물
자료실
보도자료
워크숍
교육 및 세미나
간담회
공지사항
KAA 소개
협회소개
회원현황
임원사
회원가입
조직도
오시는길
주요사업
제도개선사업
마케팅활동지원사업
경제홍보사업
유사언론 대응
한국광고주대회
KAA Annual Conference
지난 한국광고주대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역대 수상작
정보 서비스
KAA저널
기타간행물
자료실
보도자료
커뮤니티
워크숍
교육 및 세미나
간담회
공지사항
한국광고주대회
한국광고주대회
KAA 소개
주요사업
한국광고주대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정보 서비스
커뮤니티
KAA Annual Conference
KAA Annual Conference
지난 한국광고주대회
2020 광고주대회
2020 KAA Annual Conference 발표자료 다운로드
제1주제
이진형
대표
|
데이터마케팅코리아
감으로 하는 마케팅은 끝났다. 데이터로 결정하라!
① 빅데이터를 통한 시장 트랜드 이해와 마케팅 전략
② 과학적인 마케팅 효율 분석과 성과 측정
제2주제
김기주
상무
|
한국리서치
우리 국민의 미디어 이용행태 및 라이프스타일 분석
① 언택트 트랜드 속 달라진 소비 패턴과 시사점
② 성공적인 브랜딩을 위해 주목해야 할 4가지 Key issue
제3주제
박종구
박사
|
Kobaco
MMCR 데이터로 본 TV PPL 효과와 활용
① TV프로그램속 간접광고 효과 및 구매 연관성 분석
② 업종별 효율적인 PPL 공략법
제4주제
노승우
팀장
|
대홍기획
미리 만나보는 광고시장의 미래
① 팬데믹 이후 매체 시장 동향 및 전망
② 소비자와의 새로운 접점을 위한 최적의 미디어믹스
목록
핸드폰 인증
신청 시 등록하신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