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A 소개
주요사업
한국광고주대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정보 서비스
커뮤니티
닫기
협회소개
회원현황
임원사
회원가입
조직도
오시는길
제도개선사업
마케팅활동지원사업
경제홍보사업
유사언론 대응
KAA Annual Conference
지난 한국광고주대회
2024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역대 수상작
KAA저널
KAA저널소개
KAA저널
기타간행물
자료실
보도자료
워크숍
교육 및 세미나
간담회
공지사항
KAA 소개
협회소개
회원현황
임원사
회원가입
조직도
오시는길
주요사업
제도개선사업
마케팅활동지원사업
경제홍보사업
유사언론 대응
한국광고주대회
KAA Annual Conference
지난 한국광고주대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역대 수상작
정보 서비스
KAA저널
기타간행물
자료실
보도자료
커뮤니티
워크숍
교육 및 세미나
간담회
공지사항
정보 서비스
정보 서비스
KAA 소개
주요사업
한국광고주대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정보 서비스
커뮤니티
KAA저널
KAA저널
기타간행물
자료실
보도자료
KAA저널
KAA저널소개
KAA저널
KAA저널
2019년 07, 08월호
2019.07.01
Views 773
미디어는 좋은 콘텐츠로, 기업은 효율 높은 광고로
[Special Report] 디지털 시대의 체험 마케팅
① 소비자의 경험에 투자하는 체험 마케팅 인기
② 다양한 체험 마케팅의 세계
현대카드의 새로운 여름 휴가 트렌드 '맛캉스' 제안
[KAA진단]
스포츠신문이 왜 경제 콘텐츠를 강화할까
[기획연재] 유사언론행위 이대로는 안된다
① 기업 활동 폄하하는 수상한 기자들
② 포털 뉴스제휴평가위, 제3자 전송 규정 손본다
③ 한국광고주협회-인터넷신문위원회,업무협약 체결
[Media Trend]
① CJ ENM, MBC 제치고 시청점유율 2위로 도약
② 유튜브, 모바일 동영상 앱 중 사용시간 1위
③ 구글 '바쁜광고 차단'국내 도입된다
[KAI 광고경기예측지수조사]
8월 국내 광고경기 약세 전망
[KAA Focus]
① 인터넷 쇼핑, 모바일로 오픈마켓에서
② 소셜미디어 이용시간 23.7% 증가, 영향력 높아져
③ 밀레니얼 세대는 홈루덴스족, 집에서 노는 게 좋다
④ SK, 작년 사회적가치 8천348억원 창출 투자형 지주회사로 성장
[특별기고]
MBC 밤9시 드라마 시간대 변경에 대한 평가
광고계, 52시간제 시행에 따른 대응 방안 모색
[KAA광장]
KAA광장
이전글
2019년 05, 06월호
2019.05.01
다음글
2019년 09, 10월호
2019.09.01
목록